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이 최근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더욱 럭셔리한 공간으로 거듭났다고 해요. 압구정에 위치한 이 백화점은 예전부터 명품의 성지로 유명했는데요, 이번 리뉴얼로 명품관 웨스트 2층이 특히 눈길을 끌고 있어요. 기존 1층에 있던 화장품 매장을 2층으로 이동시키면서, 그 공간을 화장품과 패션을 특화한 층으로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갤러리아가 생각하는 럭셔리가 무엇인지 알 것 같기도 하네요!
더욱 강화된 명품 경험
이번 리뉴얼의 핵심은 명품 브랜드 강화와 고객 경험 개선으로 보여요. 미우미우, 보테가 베네타, 쇼메와 같은 유명 브랜드들이 올해 말까지 리뉴얼 오픈할 예정인데요. 장원영의 미우미우, mz의 사랑을 받는 원픽 브랜드라고도 할 수 있는 영럭셔리 브랜드이죠. 백화점의 얼굴이라 할 수 있는 1층 공간은 더욱 고급스러운 명품 브랜드와 환경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해요. 갤러리아 백화점은 이번 변화를 통해 명품관의 프리미엄 경쟁력을 한층 더 높였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그만큼 명품 브랜드와 매장 환경에 지속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죠.
프리미엄 와인숍 ‘더 비노 494’ 오픈
또 주목할만한 매장은 프리미엄 와인숍, ‘더 비노 494’의 오픈인데요. 갤러리아는 기존의 와인 자회사 '비노 갤러리아'의 경험을 바탕으로, VIP 고객을 위한 고급 와인과 위스키를 선보이는 전문 숍을 마련했어요. 여기서는 1억 원이 넘는 고가의 와인과 위스키를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로마네 꽁띠’, ‘발베니 40년’과 같은 희귀 제품들이 한정 판매된다고 해요. 와인 애호가들을 위한 ‘올드&레어 셀러’라는 전용 공간도 마련되어, 프랑스 부르고뉴와 샹파뉴 지역의 올드 빈티지 와인 등을 제공해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고 해요. 남성 패션관 옆의 프리미엄 와인숍이라니, 배치가 고급지다는 생각이 들어요.
진화하는 럭셔리 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의 이번 리뉴얼은 단순히 공간을 재배치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명품 콘텐츠와 VIP 고객을 겨냥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는 방향으로 진행되었는데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면서, 지속적으로 경쟁력을 높여가고 있죠. 앞으로 갤러리아가 또 어떤 혁신적인 변화를 보여줄지 기대되지 않나요? 흑흑 언젠간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에서 재벌처럼 럭셔리를 구매하는 날이 오면 좋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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