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장/카피

카피수집) 올리브영 / 아레나 / 롯데리아

by stunning titan 2024. 5. 28.
728x90
반응형

CJ 올리브영 

우리의 여름은 온통, 올영세일

 

올영세일 배리에이션이 5개, 보는 재미가 있는 6초 짧은 광고 영상들로 구성됐다. 

PLAY와 레코드판을 키로 잡고 꾸몄고, 픽셀닷 형식이다. 에스파는 씨디피, 올영은 레코드. 지난 것에 대한 향수는 아직도 유행을 하고 있다. 픽셀이 귀엽긴 해...단순하고 귀엽고 친근한 이미지를 주고 싶었던 건가? 

여름 준비 / 여름 트렌드 / 남성 여름 아이템 / 컬러 아이템(립) / 헬스 골고루 구성되어 있다. 입점 제품들에 대한 자부심(트렌드 서치 왜 해요 이 보이고 헬스+ 트렌드는 계속 되고 남성 소비자 공략도 보인다. 

 

 

아레나 

너처럼 빛나 with 아레나

승리의 순간만이 전부는 아니야. 도전은 / 시련은 / 시도는 / 실수는 빛난다 / 너처럼 빛나

아레나는 승리뿐 아니라 승리를 위한 모든 순간을 함께 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마지막 메시지가 아쉽다는 느낌이 들기도. 그래서 당신도 빛나, 가 아니라 너처럼 빛나. 빛나는 것과 아레나를 잇기에 약하다는 느낌이 들어서일까? 그럼에도 담긴 내용이 좋았으니. (아레나가 빛난다는 뜻을 가졌으면 또 모른다. 

 

롯데리아

통 크게 살자

 통 크게 살자, 기안 84처럼

기안이 좀 아무렇게나, 되는대로, 대강대강 사는 이미지긴 해서 통 크게 기안처럼 / 하면 별나게 예상 밖으로 이런 기대감을 주는 것 같다. 얼마나 크게 주려 하기에 사사로운 것에 신경쓰지 않는 기안84를 소환하는가? 기대된다. 

 

 


출처 : https://tvcf.co.kr/

 

TVCF

 

tvcf.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