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장/마케팅 전략

에스쁘아

by stunning titan 2024. 5. 8.
728x90
반응형
  • 1999년 향수 전문 브랜드로 국내 런칭
  • 2010년 12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리포지셔닝

  • 2019년 당당하게 나를 표현하는 동시대적인 여성상을 부여하여, 더 쉽고 직관적인 디자인과 함께 리얼하면서도 생동감 있는 브랜드

 

 

제품 뿐 아니라 공간 및 브랜드를 발신하는 모든 브랜드아이덴티티는 앞으로 더 즐겁고 다채로운 이미지로 펼

쳐지며 영밀레니얼이 공감하는 브랜드

 

→ 대표상품으로 ‘쿠션’ . 밀착력, 모공과 요철이 도드라져 보이지 않도록 정교한 커버, 두께감, 컬러.

→ 워터스플래쉬 선크림 세라마이드. 수분감, 핑크톤 톤업 베이스.

꾸뛰르 립 틴트 샤인. 바이브 있는 에너지가 느껴지는, 전문적이지만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메이크업 루틴.

 

기존 이미지보다 힙하고, 활기 넘치게 소통하는 브랜드


#신규모델

에스파 윈터

비벨벳 쿨앤칠 에디션 & 톤페어링 치크앤하이라이터

 


DA소재 변화

 

비벨벳 비글로우 플루이드 울먹체리 ,,, 점점 붉어지는 색채를 확인할 수 있었다. 붉은색으로 생동감을 채운다.

파운데이션과 립 중심의 포트폴리오.

카톡 플친, CJ one, 메타, 네이버 GFA 여러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에스쁘아 유튜브

 

 


프로페셔널 메이크업의 개념을 확장시킨 느낌이었다.천상계에서 일반계로 프로의 장벽을 허문 느낌? 

10년도 전에 업로드된 유튜브 영상들은 진짜 전문가에게 메이크업 수업을 듣는 느낌 

메이크업아티스트들의 프로메이크업 비디오 > 워킹맘, 열정 여대생 픽 메이크업 제품 영상 > 에피소드 드라마 > 유튜버&뮤즈 콜라보 영상 >

제형, 발색, 촬영스케치 영상

컬러 발색 리뷰 조회가 높다. 

728x90
반응형

'시장 > 마케팅 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Belif 빌리프  (0) 2024.05.27
설화수  (0) 2024.05.24
LG생활건강 더후 The Whoo 리브랜딩  (1) 2024.05.04
올리브영 5월 프로모션 : (숨참고) 헬스 다이브  (0) 2024.05.02
IMC 마케팅이란  (0) 2024.04.29